23 ноября 2017

Fly to the Sky - Into you

Так соскучилась по ним.


Русская кириллизация:


Харуэ ольмана ноль сэнгакхе
Наеге тто чильмунэ
Ханшимэ нан одие I'm crazy

Чирухэ но омнын нэ сэнхварын
Муль омнын сэнмуль гатха
You like poison ток катха

Ири ва тэхванын ккыт no more
Памсэ кырё нова we can do all things

Into you
Into you
Кквак чжаба hold on наль хындырочжво
Нон нарыль палькхё shine on me
Норо чжокщё наль you
Норыль вонхэ into you

Day n night, day n night
Day n night
For 7days 24hours
Мэиль пам нае норыль сансанхачжи
Am I crazy?

Till the dawn, till the dawn
Till the dawn
No, We don't need a break
Right now
Нон хэонаоль су омнын док катха

Into you
Into you
Кквак чжаба hold on наль хындырочжво
Нон нарыль балькхё shine on me
Норо чжокщё наль you
Норыль вонхэ into you

Квенчхана кесокхе
Пхони уллиннын готто сангванопсо

Нэген ному сочжунге
Нига ному сочжунхэ
Keep goin’ goin’ goin’ goin’

Baby into you
Into you
Кквак чжаба hold on наль хындырочжво
Нон нарыль балькхё shine on me
Норо чжокщё наль you
Норыль вонхэ into you





Хангыль:


하루에 얼마나 널 생각해
나에게 또 질문해
한심해 난 어디에 I'm crazy

지루해 너 없는 내 생활은
물 없는 샘물 같아
You like poison 독 같아

이리 와 대화는 끝 no more
밤새 그려 너와 we can do all things

Into you
Into you
꽉 잡아 hold on 날 흔들어줘
넌 나를 밝혀 shine on me
너로 적셔 날 you
너를 원해 into you

Day n night, day n night
Day n night
For 7days 24hours
매일 밤 나의 너를 상상하지
Am I crazy?

Till the dawn, till the dawn
Till the dawn
No, We don't need a break
Right now
넌 헤어나올 수 없는 독 같아

Into you
Into you
꽉 잡아 hold on 날 흔들어줘
넌 나를 밝혀 shine on me
너로 적셔 날 you
너를 원해 into you

괜찮아 계속해
폰이 울리는 것도 상관없어

내겐 너무 소중해
니가 너무 소중해
Keep goin’ goin’ goin’ goin’

Baby into you
Into you
꽉 잡아 hold on 날 흔들어줘
넌 나를 밝혀 shine on me
너로 적셔 날 you
너를 원해 into you
Комментируй с: или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