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февраля 2019

NeonPunch - Tic Toc

Нравится.


Русская кириллизация:


Сонмёнхэ look in your eyes
Нун ккамччакхаль сунган нон натхана uh
Тульманэ circle соге
Кочжинмальчхором ханага двэмён

Чогымэ очхадо опсыль коль
Нунапхэ нига натханаль ттэ
Аль суга иннын голь

Нова нае вон
Тольго тонын гон
Урин манналь субакке омнын голь
Нова нае вон
Арымдаво
Наль арабоге двэль коль
Ими ныккиго иссо

Ччэккак ччэккак манмуллёга
Нова нэга манмуллёга

Аччиран гонган сок ури тульман
Чогым осэкхачжиман солленын гон
Щвит нова нэга
Чонэчжин аллямчхором
Ориль чжок тонхва сокчхором
Кичжогыль барэ
Мандырочжво тульманэ пимиль
Талькомэ талькомэ you‘re my baby

Чогымэ очхадо опсыль коль
Нунапхэ нига натханаль ттэ
Аль суга иннын голь

Нова нае вон
Тольго донын гон
Урин манналь субакке омнын голь
Нова нае вон
Арымдаво
Наль арабоге двэль коль
Ими ныккиго иссо

Ччэккак ччэккак манмуллёга
Нова нэга манмуллёга

Панбоктвэнын чхочхим соге
Сэроун шичжагыль аллё
Наль мидо чжугенни
Нэ соныль чжабачжво
Манмуллё гальтхэни

Нова нае вон
Тольго тонын гон
Урин манналь субакке омнын голь
Нова нае вон
Арымдаво
Наль арабоге двэль коль
Ими ныккиго иссо

Ччэккак ччэккак манмуллёга
Нова нэга манмуллёга




Хангыль:


선명해 look in your eyes
눈 깜짝할 순간 넌 나타나 uh
둘만의 circle 속에
거짓말처럼 하나가 되면

조금의 오차도 없을 걸
눈앞에 네가 나타날 때
알 수가 있는 걸

너와 나의 원
돌고 도는 건
우린 만날 수밖에 없는걸
너와 나의 원
아름다워
날 알아보게 될 걸
이미 느끼고 있어

째깍째깍 맞물려가
너와 내가 맞물려가

아찔한 공간 속 우리 둘만
조금 어색하지만 설레는 건
쉿 너와 내가
정해진 알람처럼
어릴 적 동화 속처럼
기적을 바래
만들어줘 둘만의 비밀
달콤해 달콤해 you‘re my baby

조금의 오차도 없을 걸
눈앞에 네가 나타날 때
알 수가 있는 걸

너와 나의 원
돌고 도는 건
우린 만날 수밖에 없는 걸
너와 나의 원
아름다워
날 알아보게 될 걸
이미 느끼고 있어

째깍째깍 맞물려가
너와 내가 맞물려가

반복되는 초침 속에
새로운 시작을 알려
날 믿어 주겠니
내 손을 잡아줘
맞물려 갈테니

너와 나의 원
돌고 도는 건
우린 만날 수밖에 없는 걸
너와 나의 원
아름다워
날 알아보게 될 걸
이미 느끼고 있어

째깍째깍 맞물려가
너와 내가 맞물려가

Клип можете посмотреть здесь.
А одно из выступлений тут.
Комментируй с: или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