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мая 2019

BVNDIT - Hocus Pocus

Дебют.


Русская кириллизация:


Baby wait for me for me
Квэни анин чхок мушиман чхокхаль пирё опсо
Но-нон-но-нон эссо на-нан-на-нан альго иссо
Ппарычжи янкхе чогымман чхончхони дагава
Но-нон-но-нон no way но-нон-но-нон но

Когель дыро бва бва нан пиёнаго иссо
Ими нон нэге ппачжиго иссо
Baby wait for me for me
Чом чжом до сымёдыро нон
Hocus Pocus

Холлин дытхан ду нуни
Нарыль хянган ное нуни
Модын голь мальхэчжво
you want me
Тодохаге талькомаге хындыро
Но-нон-но-нон эссо
Hocus Pocus

Hocus Pocus

Ханбон бомён нугудо нуныль ттэль су опсо
Но-нон-но-нон эссо на-нан-на-нан альго иссо
Оччоль су опсо нэгесо посональ су опсо
Но-нон-но-нон no way
Но-нон-но-нон но

Нэ нуныль бва чжом до каккаи вадо чоа
Ими нон кипхи чундоктвэго иссо
Baby wait for me for me
Чом чжом до сымёдыро нон
Hocus Pocus

Холлин дытхан ду нуни
Нарыль хянган ное нуни
Модын голь мальхэчжво you want me
Тодохаге талькхомаге хындыро
Но-нон-но-нон эссо
Hocus Pocus

Ттаттытхаге аначжво то то нарыль нотчи ма
Ттыгопке саранхэчжво наль наль хончжа тучжи ма
Wait for you wait for you
Сашиль нэ нуни ноль бого иссо you
Wait for you wait for you
Наль бонын ноль боёчжво
Hocus Pocus

Холлин дытхан ду нуни
Нарыль хянган ное нуни
Модын голь мальхэчжво
you want me
Тодохаге талькхомаге хындыро
Hocus Pocus

Hocus Pocus

Но-нон-но-нон эссо
Hocus Pocus




Хангыль:


Baby wait for me for me
괜히 아닌 척 무심한 척할 필요 없어
너넌너넌 애써 나난나난 알고 있어
빠르지 않게 조금만 천천히 다가와
너넌너넌 no way 너넌너넌 너

고갤 들어 봐봐 난 피어나고 있어
이미 넌 내게 빠지고 있어
Baby wait for me for me
점점 더 스며들어 넌
Hocus Pocus

홀린 듯한 두 눈이
나를 향한 너의 눈이
모든 걸 말해줘
you want me
도도하게 달콤하게 흔들어
너넌너넌 애써
Hocus Pocus

Hocus Pocus

한번 보면 누구도 눈을 뗄 수 없어
너넌너넌 애써 나난나난 알고 있어
어쩔 수 없어 내게서 벗어날 수 없어
너넌너넌 no way
너넌너넌 너

내 눈을 봐 좀 더 가까이 와도 좋아
이미 넌 깊이 중독되고 있어
Baby wait for me for me
점점 더 스며들어 넌
Hocus Pocus

홀린 듯한 두 눈이
나를 향한 너의 눈이
모든 걸 말해줘 you want me
도도하게 달콤하게 흔들어
너넌너넌 애써
Hocus Pocus

따뜻하게 안아줘 더 더 나를 놓지 마
뜨겁게 사랑해줘 날 날 혼자 두지 마
Wait for you wait for you
사실 내 눈이 널 보고 있어 you
Wait for you wait for you
날 보는 널 보여줘
Hocus Pocus

홀린 듯한 두 눈이
나를 향한 너의 눈이
모든 걸 말해줘
you want me
도도하게 달콤하게 흔들어
Hocus Pocus

Hocus Pocus

너넌너넌 애써
Hocus Pocus

Клип можете посмотреть здесь.
А одно из выступлений тут.
Комментируй с: или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