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июля 2020

Jhnovr, Lil tachi - Demons

Заказ.


Русская кириллизация:


Нэге муроччи Johnny нон мвол вонхэ?
possibility нова нэ моми даыль ттэ
Нан бёнэ dirty woo
Нэ модын голь та кконэ

Oh we're demons, demons
Are U afraid?
Мичё урин speed up, speed up
They call me a thief

Оныль пам уль омма адырын опсо
Ки сэн оннидырэ ту нуни бонччок
Sunglasses кольчиго ымагын turn it up
Вэнччок орынччок ондони то двиро

oh babe шигани бучжок хачжана
Дашин очжи яныль пам хындыро right now
Нэ наинын муччи марачжуллэ yo girl
Ап твиро хорирыль то доллё

Ни тэибыль вирыль ттвиё данинын сонён
I’m a soldier ппарыге ппарыге кориль чжопё

Онырын гынян нольчжа
Та шингён ккыго нольчжа
Вэ гырэ нон хончжа гамани чеми опкке
you know me swag this rappin’ again

Oh we're demons, demons
Are U afraid?
Мичё урин speed up, speed up
They call me a thief

Oh we're demons, demons
Are U afraid?
Мичё урин speed up, speed up
They call me a thief

hey trap boy эссынэ ни моген ччактун
Чинччарыль бвара нон падыль су омнын баксу
Нэ ибэсо наонын гон кочжинмаль
Нан ёнхоныль парассо и чжашингам

И калькыман горие нэ чжогын опччи
Та ссодасо буоборё борыдопши
Ни япчари аива ныккёчжинын чаига
Ноль холлиге мандыро baby I’m a nice guy

Виро арэро да пуллин донгон
Мичё соричё игон мачи чжонгё

Онырын гынян нольчжа
Та шингён ккыго нольчжа
Ёгин ному ному нопха чогым до вихомаге
Нэиль двэмён урин молла пигопхаге

Нэге муроччи Johnny нон мволь вонхэ?
possibility нова нэ моми даыль ттэ
Нан пёнэ dirty woo

Oh we're demons, demons
Are U afraid?
Мичё урин speed up, speed up
They call me a thief




Хангыль:


내게 물었지 Johnny 넌 무얼 원해?
possibility 너와 내 몸이 닿을 때
난 변해 dirty woo
내 모든 걸 다 꺼내

Oh we're demons, demons
Are U afraid?
미쳐 우린 speed up, speed up
They call me a thief

오늘 밤 울 엄마 아들은 없어
기 센 언니들의 두 눈이 번쩍
Sunglasses 걸치고 음악은 turn it up
왼쪽 오른쪽 엉덩이 더 뒤로

oh babe 시간이 부족하자나
다신 오지 않을 밤 흔들어 right now
내 나이는 묻지 말아줄래 yo girl
앞 뒤로 허리를 더 돌려

네 테이블 위를 뛰어다니는 소년
I’m a soldier 빠르게 빠르게 거릴 좁혀

오늘은 그냥 놀자
다 신경 끄고 놀자
왜 그래 넌 혼자 가만히 재미없게
you know me swag this rappin’ again

Oh we're demons, demons
Are U afraid?
미쳐 우린 speed up, speed up
They call me a thief

Oh we're demons, demons
Are U afraid?
미쳐 우린 speed up, speed up
They call me a thief

hey trap boy 애쓰네 네 목엔 짝퉁
진짜를 봐라 넌 받을수 없는 박수
내 입에서 나오는 건 거짓말
난 영혼을 팔았어 이 자신감

이 깔끔한 거리에 내 적은 없지
다 쏟아서 부어버려 버릇없이
네 옆자리 아이와 느껴지는 차이가
널 홀리게 만들어 baby I’m a nice guy

위로 아래로 다 풀린 동공
미쳐 소리쳐 이건 마치 종교

오늘은 그냥 놀자
다 신경 끄고 놀자
여긴 너무너무 높아 조금 더 위험하게
내일 되면 우린 몰라 비겁하게

내게 물었지 Johnny 넌 무얼 원해?
possibility 너와 내 몸이 닿을 때
난 변해 dirty woo

Oh we're demons, demons
Are U afraid?
미쳐 우린 speed up, speed up
They call me a thief

Выступление смотрите здесь.
Комментируй с: или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