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августа 2020

Kim Dong Han - Sunset

Заказ.


Русская кириллизация:


Нуни бушиге пулькке пёнан ханырын
Норыль тоук пиннаге ханын шиган
Чогымщик ппачжётыро одувочжиги чжон норыль
Нэге дамко шипо
Oh stay with me

Ппальгаке мульдыро борин шиллуэт
Кы сунгани ёнвони ёссымёнэ
Ное нунпичи нэ морисоге ккочё
Иккыллинын дэро нэге тагавачжо
Нэ пумэ дырова кквак аначжо
Норанын сэгыро наль мульдырёчжо

Нон нэге мачи Sunset
Кычжо нунбушин Scarlet
Тан ханае наль бичунын бит камссанын пит
Химихан Sunlight арэ
Пиннаго иннын ури дуль
Тульманэ Universe

Нэ соныль чжаба ирива нэ нуныль бва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moonlight
Орочжи номан барабонын нарыль бва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sunrise

Нэ арымдаун мари
Ноль тоук сарочжаба
Иккыллинын дэро нэге ва
Иккыллинын дэро нэге ва Baby

Нуга морэдо нанын кычжо
Но ханаман парабого таллёга
Never get away from me everyday

Ппальгаке мульдыро борин шиллуэт
Кы сунгани ёнвони ёссымёнэ
Нэ гётэ момуллё чжо
Иккыллинын дэро нэге тагавачжо
Нэ пумэ дырова кквак аначжо
Норанын сэгыро наль мульдырёчжо

Нон нэге мачи Sunset
Кычжо нунбушин Scarlet
Тан ханае наль бичунын бит камссанын пит
Химихан Sunlight арэ
Пиннаго иннын ури дуль
Тульманэ Universe

Нэ соныль чжаба ирива нэ нуныль бва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moonlight
Орочжи номан барабонын нарыль бва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sunrise

Чигым и сунганыль
Кидарё вассыникка
I never never never never
leave you alone
Baby

Нон нэге мачи Sunset
Кычжо нунбушин Scarlet
Тан ханае наль бичунын бит камссанын бит
Химихан Sunlight арэ
Пиннаго иннын ури дуль
Тульманэ Universe

Нэ соныль чжаба
Ирива нэ нуныль бва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moonlight
Орочжи номан барабонын нарыль бва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sunrise

You are my sunset




Хангыль:


눈이 부시게 붉게 변한 하늘은
너를 더욱 빛나게 하는 시간
조금씩 빠져들어 어두워지기 전 너를
내게 담고 싶어
Oh stay with me

빨갛게 물들어 버린 실루엣
그 순간이 영원이였으면 해
너의 눈빛이 내 머리속에 꽂혀
이끌리는 대로 내게 다가와줘
내 품에 들어와 꽉 안아줘
너라는 색으로 날 물들여줘

넌 내게 마치 Sunset
그저 눈 부신 Scarlet
단 하나의 날 비추는 빛 감싸는 빛
희미한 Sunlight 아래
빛나고 있는 우리 둘
둘만의 Universe

내 손을 잡아 이리와 내 눈을 봐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moonlight
오로지 너만 바라보는 나를 봐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sunrise

내 아름다운 말이
널 더욱 사로 잡아
이끌리는 대로 내게 와
이끌리는 대로 내게 와 Baby

누가 뭐래도 나는 그저
너 하나만 바라보고 달려가
Never get away from me everyday

빨갛게 물들어 버린 실루엣
그 순간이 영원이였으면 해
내 곁에 머물러줘
이끌리는 대로 내게 다가와 줘
내 품에 들어와 꽉 안아줘
너라는 색으로 날 물들여줘

넌 내게 마치 Sunset
그저 눈 부신 Scarlet
단 하나의 날 비추는 빛 감싸는 빛
희미한 Sunlight 아래
빛나고 있는 우리 둘
둘만의 Universe

내 손을 잡아 이리와 내 눈을 봐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moonlight
오로지 너만 바라보는 나를 봐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sunrise

지금 이 순간을
기다려왔으니까
I never never never never
leave you alone
Baby

넌 내게 마치 Sunset
그저 눈 부신 Scarlet
단 하나의 날 비추는 빛 감싸는 빛
희미한 Sunlight 아래
빛나고 있는 우리 둘
둘만의 Universe

내 손을 잡아
이리와 내 눈을 봐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moonlight
오로지 너만 바라보는 나를 봐
Come to me come to me baby
Before the sunrise

You are my sunset

Клип смотрите здесь.
А одно из выступлений тут.
Комментируй с: или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