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февраля 2021

BLOO - Drama

Заказ.


Русская кириллизация:


Урирыль тораба, уринын drama'я
Кесоке торага, нэ соныль нотчи мара
Нанын широ мачжимак, аначжуго качжима
Чибе ганда хачжима, уринын drama'я
Уринын drama'я
Уринын drama'я

Нова нанын let's go drive
Ури оныль памен ччан
Кыннэчжи ана и бам
Нова путо иссыль коя
Нанын мэиль ни пум анэ
Ангилле, оттоттын ганэ
Нодо нэиль нэ пум анэ
Мэиль ачим ангё чжулле?

Нига маняк сэнчихэ
Кыром ильдо нэчильке
Нига маняк сэчимамён
Нэга та пулочжульке
Уринын нэ чжиб апэ
Ни ипсурын нэ апэ
Оныль памыль шичжаке
Урирыль (Yeah)

Урирыль тораба, уринын drama'я
Кесоке торага, нэ соныль нотчи мара
Нанын широ мачжимак, аначжуго качжима
Чибе ганда хачжима, уринын drama'я
Уринын drama'я
Уринын drama'я

Гыдэро иссо чжулле?
Нэга иппо хэчжульке
Морирыль нэге гидэ
Нэга иссо ни двиен
И шигани момчугирыль
Нэ анэсо ульчжир анкирыль
Буллёчжулле, нае ирым?
Урирыль

Урирыль тораба, уринын drama'я
Кесоке торага, нэ соныль нотчи мара
Нанын широ мачжимак, аначжуго качжима
Чибе ганда хачжима, уринын drama'я
Уринын drama'я
Уринын drama'я




Хангыль:


우리를 돌아봐, 우리는 drama야
계속해 돌아가, 내 손을 놓지 말아
나는 싫어 마지막, 안아주고 가지 마
집에 간다 하지 마, 우리는 drama야
우리는 drama야
우리는 drama야

너와 나는 let's go drive
우리 오늘 밤엔 짠
끝내지 않아 이 밤
너와 붙어있을 거야
나는 매일 니 품 안에
안길래, 어떻든 간에
너도 매일 내 품 안에
매일 아침 안겨 줄래?

네가 만약 센치해
그럼 일도 내칠 게
네가 만약 새침하면
내가 다 풀어줄게
우리는 내 집 앞에
네 입술은 내 앞에
오늘 밤을 시작해
우리를 (Yeah)

우리를 돌아봐, 우리는 drama야
계속해 돌아가, 내 손을 놓지 말아
나는 싫어 마지막, 안아주고 가지 마
집에 간다 하지 마, 우리는 drama야
우리는 drama야
우리는 drama야

그대로 있어 줄래?
내가 이뻐 해줄게
머리를 내게 기대
내가 있어 네 뒤엔
이 시간이 멈추기를
내 안에서 울질 않기를
불러줄래, 나의 이름?
우리를

우리를 돌아봐, 우리는 drama야
계속해 돌아가, 내 손을 놓지 말아
나는 싫어 마지막, 안아주고 가지 마
집에 간다 하지 마, 우리는 drama야
우리는 drama야
우리는 drama야
Комментируй с: или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