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января 2018

Amber x Luna - Lower

Шикарный релиз *___*


Русская кириллизация:


Нопхи ттын даль читхын и бам
Чочжын корирыль корога
Чхакко иссо кы одинга
Тхыллимопши наль кидариль гонган

Нарыль пурынын чо мун
Кы номое чаю
Хаян дари чомун
Кыгосэ чамдын но

Lower
You’re so deep babe
Lower
То гипхи нан
Slower
In your dream
Slower
Let me in

Lower
Lower Lower

Мэиль панбоктвэн ккум
Кесоктвэнын ию
Нольбын сэсаге ккыт
Нэге боё чжуль ноль

Do it slower babe
Lower
You’re so deep babe
Lower
Ёро чжво
Чигым нан
Slower
In your dream
Slower
Let me in

Lower
Lower Lower

Oh аичхором даллёгасо нан
Муныль ёльго тырога
Хванхаге ссодачжинын пит соге
Качжан ванбёкхи норыль ныккё

Do it slower babe
Lower Lower
Нэгеро
Чигым нан
Let me into you baby
Slower Slower

Lower
Lower Lower




Хангыль:


높이 뜬 달 짙은 이 밤
젖은 거리를 걸어가
찾고 있어 그 어딘가
틀림없이 날 기다릴 공간

나를 부르는 저 문
그 너머의 자유
하얀 달이 저문
그곳에 잠든 너

Lower
You’re so deep babe
Lower
더 깊이 난
Slower
In your dream
Slower
Let me in

Lower
Lower Lower

매일 반복된 꿈
계속되는 이유
넓은 세상의 끝
내게 보여 줄 너

Do it slower babe
Lower
You’re so deep babe
Lower
열어 줘
지금 난
Slower
In your dream
Slower
Let me in

Lower
Lower Lower

Oh 아이처럼 달려가서 난
문을 열고 들어가
환하게 쏟아지는 빛 속에
가장 완벽히 너를 느껴

Do it slower babe
Lower Lower
네게로
지금 난
Let me into you baby
Slower Slower

Lower
Lower Lower

Клип можете посмотреть здесь.
Комментируй с: или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